기독병원 헌신자를 모집합니다.

아가페 기독병원을 도와주실 헌신자를 찾습니다

의대 동기 절친과의 약속에서 시작된 의료봉사. 레지던트 2년차, 1999년 11월 본인의 몫까지 몽골의 아픈 사람을 돌봐달라는 유언을 남긴채 친구 재학이는 제 곁을 떠났습니다. 막연히 몽골을 사랑하던 재학이의 유언에 따라 저 (박관태) 역시 몽골로 가서 봉사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았습니다. 몽골 KOICA (국제협력의사)를 지원했고, 2001년 연세친선병원의 외과의사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. 4년간의 몽골 KOICA 봉사 후 귀국, 지난 15년간 곳곳의 해외봉사를 다녔고, 2014년 몽골국립의과대학 외과 정교수인 의료선교사로서 몽골 땅을 밟았습니다.

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상을 감동케 하는 병원

하나님은 결코 우리 살믜 전체 노정을 보여주시지 않습니다. 한 걸음 한 걸음 인도하실 뿐입니다. 하나님을 신뢰하며 보이지 않는 길을 믿음으로 따라가는 여정을 함께 하실 헌신자를 모집합니다. 의료인, 행정, 단기사역자, 전도팀, 사회사업팀, 영양사, 약사 등 어떤 직종의 분들도 오셔서 함께 동역하실 수 있습니다. 3개월 이상 사역 가능하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예비된 좋은 분들이 합류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.

E-mail: davidp1@hanafos.com

이는 내 생각이 너희의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의 길과 다름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. 이는 하늘이 땅보다 높음같이 내 길은 너희의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의 생각보다 높음이니라. (이사야 55:8-9)

2016-11-09T23:28:44+00:00